아무생각없이 신천동으로 김기홍고문님.김세균고문님.박교택회장님.김정수씨.김태만씨.최용석씨.고정숙씨...8명 상주 황금산으로 출발~태만씨 추천식당(된장찌개) 식사하고 이륙장으로 ~바람이 썩 좋지는않지만 후방이륙시도해본다....후방이륙 포기 전방이륙해서 왼쪽산능선으로 가보니 살짝 올려주다가 훅 내려간다. 고도처리 착륙(4.28)..........슬라이딩!

고정숙씨랑 다시 이륙장으로 ~바람이 조금 좋아진듯 ...왼쪽 오른쪽 왔다리 갔다리 하다가 착륙(7.20).....슬라이딩!!

그리고 또 이륙장 바람이 더 강해졌다. 이륙해서 왼쪽 산능선으로 갔다가 고도 올리고 오른쪽으로 가는데 작은 모형비행기

날리는 아저씨 하필 거기서 연습중 짜증....부딪힐까봐 신경쓰다가 후욱 내려가서 착륙(10.22) 

착륙장이 무풍이라 견제해도 속력이 너무 스피드하다...엉덩이도 안빠지고 발은 더더욱 안나가고 ...슬라이딩!!!

열나는데 지상훈련(후방) 혼자서 10번정도하니 지치고 다른분들 마무리 비행하는것 같아서 악착같이 이륙장으로 올라간다.

바람도 없고 열심히 뛰어서 이륙했는데 어느새 착륙장에 와있다....(2.55) 비행시간 제일 짧은기록갱신 아닌가? 

그리고 착륙은 더더욱 엉망이되고 엉덩이 슬라이딩!!!! 짜증나는 착륙....그리고 태만씨 픽업~

태만씨! 다음에는 향기로운 꽃길~가로수길~착륙을 부탁드립니다....^^



2020.04.15(수)3회...225회

국회의원선거 일찌감치 투표하고 신천동....엥 너무 빨리도착...김기홍고문님.김세균고문님.박교택회장님.박윤철부회장님.

김연수부회장님.김정수씨.김태만씨.박상수씨.신상식씨.최용석씨...11명  상주 황금산으로 출발..........

황금산이륙장 뒤쪽 가장높은산을 바라보며 김기홍고문님과 함께 야심차게 우리의 목표를 정했다.

그리고 때를 기다리는데 지루하기도하고 후방이륙연습 한번 하려고 시도했는데 어머나 이륙성공~나가버렸다.

왼쪽산능선쪽 열소리도 나고 써클링해보는데 착륙장에서 상식씨 안된다고 소리지르고...나의 안목은 괜찮은데 하고

계속진행 그래서 화가 많이 나셨나? 착륙장에서 고도처리하는데 걱정이 많이되는지~"더 들어가..더..더" 에이 그냥 말듣자싶어 더 들어갔다가 나올때 꽥! 나뭇가지에 매미~"괜찮아요" 무전듣고 매미는 매민데 발이 땅에 닿은 매미 "안전하게 착륙"(9.14) 보고하고 하네스 분리하고 김정수씨.김태만씨.최용석씨.매미구조 (정수씨 가시나무에 긁혀서 팔의 피가.....)

억수로 미안+죄송=민폐   두번째 또 후방이륙...슝 나가서 고도처리하고 안전하게 착륙...하자마자 올라가자고 해서 기체싣고 바로 이륙장...세번째 후방이륙.....그리고 멋있게 착륙!!!( 두번째이륙+세번째착륙=37.6)

상주 황금산 착륙2번성공.....그리고 세번의 후방이륙 성공!!!고문님이랑 야심찬 목표는 물건너갔지만 나름 뿌듯한 하루~~~

profile